채용달력
알림
스크랩
채팅
저는 조용하면 오히려 집중이 안 돼서잔잔한 음악 틀어놓고 공부하는 편이에요.
다들 어떤 스타일이신가요?
저는 집중해야 하는 내용은 조용하게 하는 게 더 잘 맞는 것 같아요. 대신 가벼운 정리할 때는 음악 들으면서 하면 괜찮더라고요!
저는 조용할 때 공부가 잘 되는 편이라서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공부를 하는 편인데, 지루할 때는 노래를 들으면서 공부해요!
저도 가사 없는 음악 틀고 공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