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고사 끝난 후 계획만 세우는 중

여행도 가고 싶고
운동도 하고 싶고
보고 싶은 드라마도 많은데

일단 시험부터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0
0
댓글1
  • 익명1
    저도 시험기간에는 끝나고 하고 싶은 것만 계속 생각나는 것 같아요ㅎㅎ 일단 기말 끝나고 마음 편하게 쉬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