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지금 토익 마무리 하셨나요?

슬슬 공고 많이 올라와서 토익을 마무리중이더라고요. 저는 휴학생이긴 하지만 점수 오르는게 느려서 힘드네요ㅜㅜ 취준 하는 분들도 자소사 작성하고 준비하고 토익까지 하느라 힘드실 것 같아요. 다들 파이팅 합시다!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