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4학년

4학년 1학기가 끝나가는데 준비는 하나도 안된 상태로 끝나고 취업공고만 올라오는거 같아서 너무 속상하다 엉엉
나름 열심히 한거 같은데 왜 가진게 없지...?

0
0
댓글2
  • 익명2
    저도 4학년 때 정말 준비된 게 아무것도 없는데 공고는 너무 빨리 올라와서 마음만 속상해지고.. 물론 준비를 못한 저의 실수였지만 그래도 속상한 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ㅜㅜ 그래도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화이팅 입니다!!
    익명3
    작성자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익2님두 화이팅입니다...!! 
  • 익명1
    ㅠㅜ 아녜요! 잘 하고 계셔요!! 끝까지 잘 해낼 수 있을 겁니다 아자잣!
    익명3
    작성자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