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공부 할 때 아이패드에 형광펜 칠하면서 외우면 눈 피로도가 장난 아니에요

종이책 질감으로 프린트해서 서서 외우는 게 머리에 더 잘 들어오는지 ㅋㅋㅋ 다들 아날로그랑 디지털 필기 중에 어떤 걸 더 선호하시나요?
저는 패드 쓰긴 하는데.. 종이책에 하는게 ㅠ 공부는 더 잘 되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

0
0
댓글1
  • 익명1
    맞아요 진짜 하루종일 노트북 아이패드만 보니까 시력도 넘 안좋아지고 종이책이 아무래도 기억에 잘 남는거같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