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
종이책 질감으로 프린트해서 서서 외우는 게 머리에 더 잘 들어오는지 ㅋㅋㅋ 다들 아날로그랑 디지털 필기 중에 어떤 걸 더 선호하시나요?
저는 패드 쓰긴 하는데.. 종이책에 하는게 ㅠ 공부는 더 잘 되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
0
0
댓글1
종이책 질감으로 프린트해서 서서 외우는 게 머리에 더 잘 들어오는지 ㅋㅋㅋ 다들 아날로그랑 디지털 필기 중에 어떤 걸 더 선호하시나요?
저는 패드 쓰긴 하는데.. 종이책에 하는게 ㅠ 공부는 더 잘 되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