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간호학 실습 나갔는데 소아 가와사키병 특징 실제로 보니까 신기했어요

책으로만 보던 임상 증상을 눈앞에서 보니까 머리에 쏙쏙 이해되네요
그리고 진짜 신기하고..

0
0
댓글1
  • 익명1
    오! 맞아요 진짜 책에서 보던거 실제로 보이면 더 기억에 잘 남고 신기하더라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