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빨리 끝낼걸 그랬어요 ㅠㅠ

선배가 4-5월에는 자소서 끝내야 된다고 했는데 토익도 미리 다 끝내놓을걸 그랬어요... 이제야 작성하려니 너무 늦은 느낌이네요 ㅠㅠ

0
0
댓글1
  • 익명1
    그쵸ㅠ 그래서 매번 하는말이 토익 3학년때 끝내둬라...이겁니다 ...ㅎㅎㅎ 그래도 마지막까지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