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국시 어떨까요

저번 국시 물국시라고 해서 이번에 많이 어려울까봐 걱정돼요..

0
0
댓글2
  • 익명2
    흠 ,, 저번에 지사간? 말고는 그래도 물국시였던거 같은데 하하
  • 익명1
    저번 물국시 맞나용? ㅜㅜ 이번에도 물국시이길.. 내년에 많이 바뀐다는데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