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말씀이 이해돼요

실습 전에는 왜 그렇게 강조하시나 싶었는데
직접 병동 나가보니까 알겠더라고요ㅠㅠ
사소한 것도 이유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괜히 반성하게 되네요

0
0
댓글2
  • 익명2
    맞아요 교수님 말이 실습 내내 아 이게 이거구나 싶었던 적이 한둘이 아녜요 큐ㅠㅠ
  • 익명1
    잘 몰랐던 말들이 실습 다녀오고 나면 다르게 들리는 순간이 있는 것 같아요. 그때마다 경험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