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면접

병원 준비했었을 때 제가 도움 받았던 정보를 살짝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대학교 내에서 취업 도와주는 센터에서 도움을 받았었는데요

자소서 적어서 이메일로 제출하면 직접 자소서 첨삭해주시는 분께서 도움을 주셨습니다!

 

이게 생각보다 너무 좋더라고요

저 혼자 쓸때는 막막한데 어떤 부분을 어떻게 적으면 좋고 어떤 부분은 잘 적었다 이런식으로

피드백이 꼼꼼히 오니까 막막함이 많이 풀렸습니다!

 

무엇보다 재학생이다보니 무료라는 점도 너무 메리트가 컸던거같아요

다들 학교에서 도움을 받아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