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깎이 다시 돌아온 대학생

어떤거든 열심히 해보려고 2학년 1학기 기말 준비 하다가 또 찾아봅니다.. 

0
0
댓글1
  • 익명1
    저도 늦깎이예요 ㅜㅜ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