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아..

요즘 체력이 떨어지는 것 같아요

잠을 거의 못 자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ㅠㅠ

다들 체력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0
0
댓글3
  • 익명3
    그쵸.. 잠을 못자면 체력적으로 버티기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저는 중간에 잠을 조금씩 충전하는 편입니다..!
  • 익명2
    저도 비타민 챙겨먹고 그러는데 아직 큰 효과는 못 느끼는... 운동 꾸준히 하기가 생각보다 더 어렵네요ㅠㅠ
  • 익명1
    저도예요ㅠㅠㅠ 오늘만 해도 몸이 넘 축나서 ... 약 먹고 버티고 있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