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 4학년 모두 파이팅입니다ㅜㅜ 이제 공고가 줄줄이 뜨고있는데 너무 걱정이 많고 불안한 마음 뿐이에여ㅠㅠ 다들 각자 자리에서 후회없이 최선을 다해서 원하는 병원 갔으면 좋깄어여
익명1기대도 되지만 불안한 마음이 더 큰 건 다 비슷한 것 같습니다. 자소서, 토익, 면접까지 준비할 게 많아서 걱정도 많겠지만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온 만큼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