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AT 직무 홍지문 수준 맞을까요?

공부하는데 맞는게 느는것 같지도 않고 ㅠ 우울합니당

0
0
댓글1
  • 익명1
    다른 파트에 시간을 많이 쓰느라 직무가 더 헷갈리는 느낌입니다..ㅠㅠ 홍지문 수준으로 나오길 바라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