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분설대 자소서 쓰다 보니 간호학과 학생이 아니라 카피라이터가 된 기분이에요.

소제목 하나 짜는 데 1시간 넘게 걸리고, 글자 수 맞추느라 글자 다이어트 장인이 되어가고 있습니다ㅎ 

내 손으로 소설 쓰는 중이네요.

0
0
댓글1
  • 익명1
    공감합니다.. 그래도 이 두 개를 완전하게 마무리하고 나면 나중에 지원은 그나마 수월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