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날씨가 많이 덥네요~

다들 여름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슬슬 필기 준비해야지 싶어서 도서관 다니고 있는데 도서관도 시원하지가 않네요... 독서실로 옮길까 고민하고 있어요. 올해 더위 역대급이라는 말도 있고 장마가 한달동안 온다는 말도 있어서 벌써 두렵네요~ 으아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