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공부보다 휴식이 필요했어요

계속 책상에 앉아 있었는데
집중이 전혀 안 되더라고요
그래서 산책하고 왔습니다
억지로 하는 것보다 나은 것 같아요
내일 다시 시작하면 되겠죠
오늘은 마음 편히 쉬려고요

0
0
댓글4
  • 익명4
    잊고 푹 쉬는 날도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완전히 소진된 경험이 있어서 재충전해서 다시 달려나갈 힘을 얻는 것, 쉴 때 잘 쉬는 것도 정말 중요하구나 체감하고 있어요!!
  • 익명3
    맞아요, 계속 달리다 보면 지쳐서 한번씩은 쉬어 주는 게 필요한 것 같아요!
  • 익명2
    그럼요 환기 시켜주는 것도 다시 열심히 할 수 있는 원동력이고 얼마나 중요한데요! 잘하셨어요…
  • 익명1
    가끔은 쉬어야 오히려 더 잘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