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2
엊그제 대학 입학한 것 같은데 벌써 학과에 최고 짬바를 채운 4학년입니다... ㅠㅠ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 그간 열심히 살았던 것 같은데 되돌면 없는 것 같고 그렇지만 묵묵히 이 길을 걸어온 만큼 뭐라도 되리라 믿고 오늘도 열심히 학교 다닙니다! 파이팅!
0
0
댓글2
엊그제 대학 입학한 것 같은데 벌써 학과에 최고 짬바를 채운 4학년입니다... ㅠㅠ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 그간 열심히 살았던 것 같은데 되돌면 없는 것 같고 그렇지만 묵묵히 이 길을 걸어온 만큼 뭐라도 되리라 믿고 오늘도 열심히 학교 다닙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