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동기랑 퇴근 후 연락 자주 하게 됩니다

병원 이야기부터
소소한 고민까지 나누게 되네요
같은 상황이라 그런지 공감도 잘 되고요
동기의 힘을 느끼는 중입니다

0
0
댓글3
  • 익명3
    저는 아직 입사 전이지만, 마음 맞는 동기를 만나서 이야기 털어놓고 싶네요..!! 신규생활 적응 잘 하시길 응원합니다. 
  • 익명2
    동기가 있으면 정말 많이 힘이 되는 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 익명1
    같은 시기를 지나고 있는 사람만 이해하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동기 정말 소중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