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쓸 때마다 제 성격이 이랬나 싶고 현타ㅜㅜ

 막상 컴퓨터 앞에 앉아서 자기소개서 쓰려고 하면 첫 문장부터 막히는 게 일상이네요. 특별한 경험이 없는 것 같아 소재 쥐어짜느라 머리가 아픕니다. 

 남들은 잘 쓰는 것 같은데 저만 유독 어렵게 느끼는 걸까요?

0
0
댓글1
  • 익명1
    저도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ㅜㅜ 너무 임팩트가 없어서 막막해요,,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