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간호사 준비 시작한 걸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아직 멀었지만
그때 시작 안 했으면 더 후회했을 것 같네요
조금씩이라도 나아가고 있어서 다행입니다
오늘도 해보려고요

0
0
댓글3
  • 익명3
    응원할게요! 저도 도전하고 싶은 분야인데 아직 엄두가 나질 않네요. 용기내서 차근차근 도전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 익명2
    우와 응원할게요 화이팅!
  • 익명1
    결국 가장 어려운 건 시작인 것 같아요. 첫걸음 떼신 것만으로도 충분히 잘하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