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고민

학점과 토익 중 뛰어나는 친구가 없어서 진짜 너무 막막하네요 남은 기간 동안 토익에 몰두해서 블라인드 부숴야 할 거 같은데ᅲᅲᅲ 기졸까지도 보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 적지는 않은 거죠..??ㅜㅜ....

0
0
댓글1
  • 익명1
    사람마다 다른 것 같아요! 아마 본인 성적에 맞게 종합 병원을 지원하게 되면 취뽀지만, 만약 좀 더 높은 곳을 원하니까 취준 생활이 길어지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