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과 토익 중 뛰어나는 친구가 없어서 진짜 너무 막막하네요 남은 기간 동안 토익에 몰두해서 블라인드 부숴야 할 거 같은데ᅲᅲᅲ 기졸까지도 보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 적지는 않은 거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