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얼마나 많이 뜰까요...?

생각보다 빠르게 뜨는 거 같네요... 동기간 채용이라 그런가ㅠㅠㅠ

0
0
댓글1
  • 익명1
    이제 상반기가 아니라 하반기가 다가왔어요.. 엄청 올라왔더라구요..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