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슬슬 하나둘 나오고있는 병원들..

지금까지 봉사랑 대외활동 전혀안하니까.. 이제서야 불안해지는 나 ㅜㅜ 

그래도 실습하면서 자소서라도 열심히 써볼랍니다..

0
0
댓글2
  • haneul
    저도 지금 활동한게 너무없어서 고민이네요 ㅠㅠ--!!!!!
  • 익명1
    어디 교내 경시대회라도 있음 그거라도 꾸역꾸역 하는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