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싸리 학점은 날려먹었으니.

자소서 채울 활동과 영어점수에 올인 해야되지 않나 생각합니다. 저에겐 블라인드가 희망입니다....

0
0
댓글1
  • 익명1
    아직 여름 방학이 남아 있으니까 토익 도전해봐요!!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