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졸업자인데 올해 서울아산병원 신입 채용 다시 도전하시는 분 계시나요?

작년에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고 피눈물 흘렸는데 
미련이 남아서 올해 한 번 더 써보려고요. 한번 떨어졌던게 마이너스가 되지 않길 바랄 뿐입니다.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