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자소서랑 면접 준비 잘하고 계신가요

이제 막 종강해서 토익부터 하려 하는데 할 게 너무 많아서 걱정이네요... ㅠㅠ 일단 토익부터 하는 게 맞겠죠?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