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대병에 취업하고 싶습니다. 토익은 그럭저럭 했지만, 성적이 저조해서,, 많이 걱정됩니다. 그렇다고 자소서를 써놓지도 않았고, 전 면접도 잘 못보는 성격이라... ㅜㅜ어쨌든 합격후기랑 여러 자료 참고해서 잘 해보려구요!
0
0
댓글0
꼭 대병에 취업하고 싶습니다. 토익은 그럭저럭 했지만, 성적이 저조해서,, 많이 걱정됩니다. 그렇다고 자소서를 써놓지도 않았고, 전 면접도 잘 못보는 성격이라... ㅜㅜ어쨌든 합격후기랑 여러 자료 참고해서 잘 해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