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게시글 2개를 아래 두 게시판에 각각 작성해주세요! (제목은 10자 이상, 내용은 공백포함 30자 이상) ※ 한 게시판에 몰아서 작성 시 발송 불가하며, 도배성, 무의미한 글, 다른 회원의 글 도용 등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게시판은 '미션) 일상게시글1', '미션) 일상게시글2' 만
3학년 기준으로 시험기간 아닐때는 다들 어느정도 공부하시나요? 실습하고 온 날에도 공부를 어느정도 하려고 하는 편인데 꽤 힘드네요...ㅠ
0
0
댓글0
일상 게시글 2개를 아래 두 게시판에 각각 작성해주세요! (제목은 10자 이상, 내용은 공백포함 30자 이상) ※ 한 게시판에 몰아서 작성 시 발송 불가하며, 도배성, 무의미한 글, 다른 회원의 글 도용 등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게시판은 '미션) 일상게시글1', '미션) 일상게시글2' 만
3학년 기준으로 시험기간 아닐때는 다들 어느정도 공부하시나요? 실습하고 온 날에도 공부를 어느정도 하려고 하는 편인데 꽤 힘드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