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작성하는 요령이나 팁 같은 것이 있을까요?

자소서를 작성중인데, 병원마다 자소서를 쓰려고 하니 너무 막막합니다..

자소서 하나를 쓰는데도 하루종일 걸리는데, 앞으로 본격적인 취업공고가 뜨기 시작하면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해지네요.. 혹시 특별한 방법을 알고 계신다면 알려주세요 ㅠㅜ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