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학교 과제랑 자소서 준비를 착실히 해도 모자랄판에 날이 너무 좋잖아요. 그래서 오늘의 나에게 미루고 어제 친구집에 놀러갔다가 개한테 물렸어요 한 번도 사람을 문 적이 없다던데 뒹굴뒹굴거리지 말라는건가봐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