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야 자소서를 슬슬 쓰려구요

5월인데 아직 자소서를 안 써놓아서 참고서 등을 참고하면서 써놓으려구요. 5월 한달동안 알차게 보내서 원하는 병원에 꼭 취업하고 싶어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