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성적을 완성하지 못해서 너무 불안해요 ㅠㅠ

1학기가 폭풍처럼 지나가고 5월은 한달동안 오프여서 완성못한 토익을 하려구요.. 아직 점수대가 낮아서 너무 불안해요 ㅜㅠ .. 한달만에 할 수 있겠죠? 제발 토익 점수 끌어올리고 싶네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