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기간인데 집중 안 될 때 어떻게 하세요?

책상에 앉아있긴 한데 자꾸 딴짓하게 되네요… 이제 3학년이라 공부도 실습도 빠르게 진행되는데 다들 집중 안 될 때는 어떻게 극복하시나요? 효과 있었던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ㅜ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