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준비하고 계신가요?

분위기 보니까 5월에 삼성뜨면 다른 곳들도 많이 뜰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준비중이신가요? 방학때는 토익을 하느라 아직 준비된 게 없어요ㅠㅠ... 8일에 시험이 끝나는데 그 후부터 준비해도 괜찮을까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