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부터 취업 얘기를 하시네요. 취업 해야 하는데 제대로 준비한 게 없어서 벌써부터 막막하네요.
더블강의라서 몇 번 수업 듣지도 않았는데 시험 기간입니다. 과제도 많고 논문도 써야 하고.
아주 그냥 사람을 잡네요. 이것도 다 체력이 있어야 하는데 체력이 없어서 골골대면서 하고 있습니다.
남들만큼 뭘 처내는 속도가 빠른 것도 아니라서 느림보 거북이가 '요요요' 거리며 해내고 있습니다.
취준은 하반기에 할 것 같네요. 다들 원하는 병원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