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24년째 미리미리 공부하자 생각만 하고 매번 벼락치기 중입니다 ㅠㅠㅠ 그 전에 미리 시작하려고 하면 죽어도 집중이 안 되더니 벼락치기만 하면 발등에 불이 떨어져서 그런가 엄청 집중이 잘 돼서 못 끊는거 같기도….ㅠ
익명1시험기간마다 “이번엔 진짜 미리 해야지” 다짐하는데 결국 또 벼락치기 하고 있는 자신 발견하게 되는 것 같아요ㅋㅋㅠㅠ 근데 신기하게도 벼락치기 모드 들어가면 평소보다 집중력 올라가는 순간도 있지 않나요…? 물론 끝나고 나면 체력은 거의 바닥이지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