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진짜 계획대로 공부하려고 했는데 하루 미루니까 일정이 다 꼬이네요ㅠㅠ 다들 시험기간 계획표 실제로 지키시나요?
익명1시험기간마다 계획표는 엄청 열심히 세우는데, 막상 하루만 밀려도 진짜 도미노처럼 다 꼬이는 것 같아요ㅠㅠ “오늘 못한 건 내일 해야지” 했다가 다음 날은 또 다른 일정 생기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