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과 오면서 제일 후회되는것

1학년때 학점 관리 못 한게 제일 후회돼요.

그때 열심히 했으면 지금 취업 준비할 때 훨씬 편했을텐데 싶어요

0
0
댓글4
  • 익명4
    저도 후회돼요 그땨 열심히 했으면 진짜 학점 쉽개 얻었을 것 같은데 ㅜㅜ
  • 익명3
    저는 토익을 너무 늦게 시작한거요ㅠ 2학년 때 시작했으면 훨씬 여유있었을텐데 3학년 되고 나서 실습이랑 병행하려니까 너무 힘들더라고요
  • 익명2
    헐... 이걸본 1학년은 웁니다ㅠㅠ 저는 학점 챙겨야한다는걸 알면서도 마음처럼 성적이 나오진 않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조언 잘새기고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 익명1
    은근 1학년 때 점수가 영향을 많이 미치더라고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