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 중에 운동

실습이랑 수업 병행하면서 운동할 시간이 없어요. 체력이 떨어지는게 느껴지는데 따로 시간 내기가 너무 힘들어요. 바쁜 와중에도 운동하시는 분들 어떻게 시간 내세요?

0
0
댓글4
  • 익명4
    저는 그래서 걍 버티고 방학때 하려구용 ㅎㅎ
  • 익명3
    계단 이용하기!!
  • 익명2
    짧게 집중해서 운동해서 30분 정도로 근력운동을 해서 체력을 기르는 편이에ㅛ!!!
  • 익명1
    유튜브 검색해서 10분정도라도 할 수 있는 운동 찾아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