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 첫 주는 왜 이렇게 길게 느껴질까요

한 주밖에 안 지났는데
한 달은 지난 것 같은 기분입니다ㅋㅋ
적응하느라 정신없어서 그런가 봐요
다들 첫 주 기억나시나요?

0
0
댓글3
  • 익명3
    원래 첫 주가 가장 길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ㅎㅎ
  • 익명2
    저도 시간이 정말 안 가더라구요 ㅎㅎ 지금은 잘 기억이
  • 익명1
    첫 주는 긴장도 많이 하고 새로운 게 많아서 시간이 더 길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