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랑 시험기간 겹칠때

과제랑 시험기간 겹칠 때 시간관리 어렵네요...시험 공부도 해야 하는데 과제 마감까지 같이 오면 뭘 먼저 해야 할지 고민되는 것 같아요. 과제도 잘하고 싶어서 붙잡고 있다 보면 공부 시간이 줄어들고 그렇다고 대충 끝내기도 어렵더라고요. 결국 미리 조금씩 해두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0
0
댓글2
  • 익명2
    과제만 하다보니 다음주 시험.. 진짜 역대급으로 공부 안 했어요..
  • 익명1
    과제랑 시험기간 겹치면 진짜 하루가 순식간에 사라지는 느낌이에요ㅠㅠ “공부해야 하는데 과제 마감도 급하고…” 이 상태가 계속 반복되니까 머리도 더 복잡해지더라고요
    특히 간호학과 과제는 단순 제출 수준이 아니라 자료 찾고 정리하고 팀플까지 들어가는 경우 많아서 생각보다 시간 엄청 잡아먹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