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시기에는 뭘 해도 불안하네요

학점도 관리해야할거 같고 또 애매 해서 토익하기엔 시험이 불안해 지고 다들 그런가요?? 요즘에는 불안할때가 엄청엄청 많아요ㅜㅜ..

0
0
댓글2
  • 익명2
    저도요ㅠㅠ 그냥 다 내려놓고 싶어요ㅠㅠ 하나라도 없으면 좋을 것 같은데 왜 다 겹쳐서 하라고 하는지... 
  • 익명1
    진짜 뭐든 다 겹치니 힘들어지는 거 같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