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4
1학기 실습 다 끝나니 6월인데 자소서 시작도 안했어요.. 얼른 기말 치고 준비해야겠어요 다들 취업 준비 얼마나 하셨어요?? 1학년 입학한게 엊그제 같은데 왜 벌써 취준을 하는 건지 4년동안 너무 멀게만 생각해서 아무 준비도 안했는데 막상 자소서 쓰려니 뭔 말을 적어야할지 모르겠네요ㅠㅠ
0
0
댓글5
1학기 실습 다 끝나니 6월인데 자소서 시작도 안했어요.. 얼른 기말 치고 준비해야겠어요 다들 취업 준비 얼마나 하셨어요?? 1학년 입학한게 엊그제 같은데 왜 벌써 취준을 하는 건지 4년동안 너무 멀게만 생각해서 아무 준비도 안했는데 막상 자소서 쓰려니 뭔 말을 적어야할지 모르겠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