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벌써 6월인거죠? 4학년 되니까 시간이 너무 빨리 가네요

1학기 실습 다 끝나니 6월인데 자소서 시작도 안했어요.. 얼른 기말 치고 준비해야겠어요 다들 취업 준비 얼마나 하셨어요?? 1학년 입학한게 엊그제 같은데 왜 벌써 취준을 하는 건지 4년동안 너무 멀게만 생각해서 아무 준비도 안했는데 막상 자소서 쓰려니 뭔 말을 적어야할지 모르겠네요ㅠㅠ

0
0
댓글5
  • 익명4
    저도 자소서 지금 준비하려니 막막해요.
    다같이 힘내서 좋은결과 있기를
  • 옹오ㅇ
    저도 자소서 아직 준비안했는데 정말 뭘써야할지 막막하네요 ㅠㅠ
  • 익명3
    저도요 시간이 진짜 빨리 지나가버리는 것 같아요
  • 쭈뀨
    그러게요ㅠㅠ 저도 아무것도 시작도 못했어요ㅠㅠ 그치만 우리 힘내서 준비해봐요...! 물론 준비되어 있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이제 시작하는 사람도 꽤 있을 거예요!!
  • 익명1
    저도 아직 취업할 준비가 안된 것 같은데 벌써 4학년에 상반기도 끝나가고 있네요.. 이번 방학은 엄청 바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도 자소서에 면접 준비에 취업사진도 찍어야하고 그래도 같이 준비하고 있는 동기가 있다는 것에 위안을 얻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