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다들 취업 준비 잘 돼가시나요

아직 지원한 곳이 없어요..ㅠㅠ 그냥 너무 불안하네요.. 조금 더 일찍 미리미리했다면 달랐을까요 모두 파이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0
0
댓글1
  • 익명1
    저도 기말고사랑 병행중인데 쉽지가 않네요ㅠ 다들 비슷한거 같아요ㅠ 우리 무너지지말고 이시기 잘버텨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