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통곡의 벽

토익 없이 지원 가능한 곳들은 대부분 종병이던데..

역시 토익은 필수 인가 봅니다 방학 노베이스 750! 도전 해봅니다!! 

0
0
댓글3
  • 익명3
    요즘은 다 750부터가 기본 자격인거 같아요ㅜ 못해도 600점이고. 합격자 중 토익 500점인 분들도 몇몇 있는거 보면 점수가 낮더라도 확실히 토익이 있는편이 좋아보이더라고요!
  • 익명2
    저도 토익 준비 중입니다. 응원할게요!! 같이 힘내서 취업 성공합시다!
  • 익명1
    ㅜㅜ늦진 않았을까요 저도 토익점수가 안나와서 걱정이에요ㅠ 파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