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없이 지원 가능한 곳들은 대부분 종병이던데.. 역시 토익은 필수 인가 봅니다 방학 노베이스 750! 도전 해봅니다!!
익명3요즘은 다 750부터가 기본 자격인거 같아요ㅜ 못해도 600점이고. 합격자 중 토익 500점인 분들도 몇몇 있는거 보면 점수가 낮더라도 확실히 토익이 있는편이 좋아보이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