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통곡의 벽

❌신청글 내용 쓰는 거 아닙니다!❌ ✅일상 게시글 제목은 다른 회원들과 겹치지 않게 작성(본문 30자 이상 / 제목 10자 이상) ✅다른 회원님이 작성한 게시글에 댓글 작성(15자 이상) ❌불성실한 게시글 및 댓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토익 없이 지원 가능한 곳들은 대부분 종병이던데..

역시 토익은 필수 인가 봅니다 방학 노베이스 750! 도전 해봅니다!! 

0
0
댓글3
  • 익명3
    요즘은 다 750부터가 기본 자격인거 같아요ㅜ 못해도 600점이고. 합격자 중 토익 500점인 분들도 몇몇 있는거 보면 점수가 낮더라도 확실히 토익이 있는편이 좋아보이더라고요!
  • 익명2
    저도 토익 준비 중입니다. 응원할게요!! 같이 힘내서 취업 성공합시다!
  • 익명1
    ㅜㅜ늦진 않았을까요 저도 토익점수가 안나와서 걱정이에요ㅠ 파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