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모든게 애매해요 성적도 토익도

지자무에 성적은 3.8이고 토익은 920인데 종병 가기엔 토익이 아깝고 3차 가기에는 성적이 아쉬워요 부모님은 안돼도 그냥 써보라고 하시는데 실습하랴 자소서 쓰랴 너무 정신없고 바쁘고 이렇게 날림으로 쓸거면 차라리 안하는게 낫지 싶어요

0
0
댓글1
  • 익명1
    성적 3.8에 토익 980점이면 전혀 애매한거 아니에요. 의정갈등사태 이후 대학병원이나 상급종합병원 컷이 높아졌지만 그렇다고 작성자님 성적이 애매한거 아닙니다
    자소서, 면접 열심히 준비하시면 서울권 상급종합도 충분히 가능하십니다! 취업시기라서 많이 힘드시겠지만 전 작성자님이 상종은 무조건 다 넣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