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쓰긴 썼는데 잘 썼는지 감이 안 오네요

다들 자소서 첨삭 같은 거 받으시나요? 아니면 그냥 동기들끼리 서로 봐주는 식으로 하시나요?  자소서 진짜 막막하네요.

0
0
댓글2
  • 익명2
    저는 따로 첨삭 받았는데 동기끼리 봐주는 것보다 첨삭 받으니까 확실히 더 좋은 것 같아요
  • 익명1
    저도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