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다들 어떻게 공부하시나요?

❌신청글 내용 쓰는 거 아닙니다!❌ ✅일상 게시글 제목은 다른 회원들과 겹치지 않게 작성(본문 30자 이상 / 제목 10자 이상) ✅다른 회원님이 작성한 게시글에 댓글 작성(15자 이상) ❌불성실한 게시글 및 댓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토익이 제일 걱정입니다ㅠㅠ 다들 토익 공부나 관리는 어떻게 하시나요?? LC는 많이 들어봐야한다는데 귀가 계속 안 열리네요...

0
0
댓글1
  • 가뎡
    저는 주로 문제집 (모의고사 형식으로 된거) 풀면서 감 유지하고 유튜브에서 꿀팁같은 거 배워서 많이 적용하려고 했어요. 리스닝에서 점수를 많이 따는 게 이득이니까 시간 많이 안 뺏기고 공부하고 싶으시면 샤워하거나 버스탈 때 LC들으면서 듣기능력 키우시는 것도 추천합니당!! 아무래도 시간이 많이 없다보니..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