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올리기 너무 어렵네요

지금 3학년 1학기 끝나나는데 오히려 성적은 내려가고 있는데 더블강의 하면 실습 때문에 성적 올라간다는 교수님말이 진짜인가요....

 

더블이면 공부시간 더 줄어들어서 더 떨어질것같은데

 

 

0
0
댓글0